통영어드벤처타워

Menu

HOME

자주하는 질문

  • 커뮤니티
  • 자주하는 질문
자주묻는질문 목록
4. 방문 후 바로 체험이 가능한가요?

○ 어드벤처 타워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매표 전 이용동의서를 작성하여 주셔야 합니다.
그 후 실외 교육장에서 약 10분정도의 시설체험 안전교육을 거친 뒤 시설체험을 하시게 됩니다.

○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이용동의서를 인쇄, 작성하여 가져오시면 더욱 빠르게 어드벤처 타워를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.

○ 이용동의서는 '통영어드벤처타워 - 이용방법' 또는 '이용안내 - 시설 이용안내' 항목에서 인쇄 하실 수 있습니다.

3. 초급, 중급, 상급의 코스가 있던데, 그 중 하나의 난이도의 코스만 이용가능한가요?

○ 어드벤처 타워의 코스는 초급, 중급, 상급의 3가지의 난이도 중 1가지의 난이도의 코스만 이용하는 것이 아닌,
각 층마다 초급, 중급, 상급 난이도의 코스가 서로 뒤섞여 배치되어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입장 후, 모든 난이도의 코스를
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○ 배치되어 있는 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'시설안내-코스구성' 항목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.

2. 시설이용에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
○ 기본적으로 모든 코스를 이용하는데는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○ 어드벤처 타워의 모든 코스는 정해진 한 방향으로 가는 것이 아닌, 원하는 코스를
고객분들의 임의로 이용하는 것이기에 정해진 소요시간이 없습니다.

1.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○ 어드벤처 타워의 휴무일은 매달 2, 4째주 월요일입니다.

○ 어드벤처 타워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-하절기(4월 ~ 10월) 평일 09:30 ~ 18:00 주말 09:00 ~ 18:00
-동절기(11월 ~ 3월) 평일 10:00 ~ 17:00 주말 09:30 ~ 17:00

○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'이용안내-시설 이용안내' 항목에서 확인가능합니다.